[적중이의 국야픽] KBO 04월14일 (홈)두산 vs (홈)LG > 스포츠분석 - 굿데이토토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적중이의 국야픽] KBO 04월14일 (홈)두산 vs (홈)LG

본문

반격에 성공한 두산은 (5.65)의 방어율을 기록중인 김동주가 선발출전하여 연승에 도전한다.
9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김동주는 8개의 안타를 허용하는등 작년에 비해 투구 내용이 많이 부진한 편이다.
작년 LG 상대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그나마 낮 경기에 강하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타선의 집중력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LG는 1승(0.00)의 방어율을 기록중인 손주영이 러버 게임의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9일 KIA 원정에서 5이닝동안 4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손주영은 여전히 제구가 문제긴 하지만 위력적인 투구를 보여주는 중이다.
지금의 손주영이라면 두산 상대로도 5이닝은 확실히 막아낼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5점을 뽑아낸 두산의 타선은 찬스가 왔을때 확실히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준게 승리로 연결되었다.
역시 라이벌전의 집중력은 차원이 다르다고 할수 있을 듯하다.

전날 경기에서 오스틴의 솔로 홈런포함 2점을 뽑는데 그친 LG의 타선은 무려 10개의 안타와 8개의 사사구로 2점이라는 기록적인 부진을 보여주고 말았다.
특히 2회초 1사 만루에서 나온 신민재의 병살타가 전날 경기를 함축해서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할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LG의 타선이 보여주는 집중력은 여러모로 실망스럽다. 이번 경기에서 김동주 상대로 살아날수 있느냐는 매우 중요한 변수가 될것으로 보이고,
두산은 무엇보다 어제의 경기에서 불펜 소모도가 너무 심하다. 투수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워 보인다.

    홈 : 두산 (선발 김동주)시즌 (5.65)
순위 : KBO리그 7위(8승11패)

  홈 : LG (선발 손주영)시즌 1승(0.00)
순위 : KBO리그 5위(9승1무9패)


경기결과예측

LG 일반승

경기 오버/언더 : 언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8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